NEWS    Press


울산문화재단, 2019 아시아퍼시픽뮤직미팅, APaMM
- 에이팜포럼 회원 모집 -


 

울산문화재단(대표이사 전수일)은 오는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되는 ‘2019 아시아퍼시픽뮤직미팅(이하 에이팜)’에 참가할 회원을 8월 30일(금)까지 공개 모집한다.

에이팜은 국악과 월드뮤직, 재즈와 같이 동시대의 문화적 정체성을 뚜렷이 간직하고 있는 음악을 대상으로 하며, 인디뮤지션의 전략적인 해외 진출 가능성을 높이고 아시아-태평양 지역 음악 산업의 활성화와 관계자 간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국제 뮤직 마켓이다.
 

2019 에이팜포럼 회원은 국내·외 음악 아티스트 뿐 만 아니라 연관 분야의 단체 및 종사자를 대상으로 모집하며 모집 규모는 제한을 두지 않고 있다. 

선정된 회원에게는 사전 신청자에 한하여 행사기간 내 숙박(선착순) 및 식사(조식과 중식)를 제공하며, 2019 에이팜 공식 행사(개·폐막식, 컨퍼런스, 네트워크파티, 에이팜 스테이지 등)에 공식 초청 된다. 또한, 국내·외 음악 산업 비즈니스 미팅의 참여와 참가자 간 네트워킹 등 다양한 기회가 부여된다.

 

에이팜은 지난 2012년부터 국내 음악가들의 해외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해왔으며, 잠비나이, 최고은, 노름마치, 김소라 등 다수의 아티스트들의 워멕스(WOMEX),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 등 굵직한 해외 무대에 진출하는 등의 성과를 거두며 명실 공히 한국을 대표하는 국제 뮤직 마켓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회원 가입은 에이팜 공식 누리집(www.apamm.org)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울산 문화재단 누리집(www.uacf.or.kr) 및 에이팜 공식 누리집(www.apamm.org)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CONTACT US

ULSAN ARTS AND CULTURE FOUNDATION

Telephone Number : 070-4213-0551

FAX : 052-259-7907

E-Mail : artandculture1@uacf.or.kr

Address : 202, Jungang-ro, Nam-gu, Ulsan, Republic of Korea

APaMM 2019

Copyright 2019
ULSAN ARTS AND CULTURE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